아마르 케어베어를 위한 미션지도

|


 리전이 바뀔때마다 지도를 바꿔가며 보기 귀찮아서, 내 동선에 포함될 만한 성계만을 뽑아서 한 장의 지도로 만들었다. Domain, Devoid, Kador 리전에 속한 성계의 1/4정도가 들어있다. Theology Council과 MIO꼽의 에이전트 위치와 아마르 팩션 스토리라인 에이전트의 위치는 다음과 같이 표시되었다.

 1. 에이전트 : 성계 옆의 M 1,2는 MIO꼽의 1레벨, 2레벨 에이전트가 그 성계에 위치한다는 표시이며, T 1,(3)은 Theology Council꼽의 1레벨, 3레벨 에이전트가 있는데 3레벨 에이전트가 본격적인 전투분과(Intelligence나 Internal Security 등)는 아니라는 뜻이다.

 2. 스토리라인 에이전트 : Theology Council과 MIO꼽의 스토리라인 에이전트가 있는 성계는 실선으로 감쌌고 그 외의 꼽에 소속된 스토리라인 에이전트가 있는 성계는 점선으로 감쌌다.



 3.62버전의 Ombeve 맵(여기에서 받았다)을 참고하였고, Omnigraffle Professional 프로그램을 사용해 작업하였다. 오류를 발견한다면 댓글로 지적 바란다. A4 절반 사이즈로 뽑아도 도트가 심하게 튀지는 않는다. A4 가로로 한 면 다 채워서 뽑아보니 계단현상이 많이 거슬리더군 -_-a



 11월 24일 수정 : 지도상으로는 Ashab과 Sarum Prime이 연결되어 있었지만, 사실은 Amarr와 Sarum Prime이 연결되어 있다. 이 점을 교정하였다.

 11월 29일 수정 : 지도상으로는 Yooh와 Kasi, Jeshideh와 Kasi가 연결되어 있었지만 실제로는 연결되어있지 않다. 이 점을 수정하였다.
 ※ Eveinfo와 Eve-Agents에서는 Kothe에 Theology Council 5렙 에이전트가 있다고 하는데(부서는 Legal), 게임 내 꼽 정보에서 에이전트 정보를 뒤져보면 나오지 않는다. 알고 보니 일반 에이전트가 아닌 Eventmission Agent로 분류가 되어 있었다. 조만간 수정하겠다.

 11월 30일 수정 : Kothe에 있던 Theology Council 5렙 에이전트를 삭제하였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