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에서 스작해볼 만한 민마타, 갈렌테 꼽

|
 1. Minmatar - Republic Security Services
 전투꼽. 일반적인 킬미션을 원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며 스작도 무난한 편이다. Bahromab을 꼭지점으로 삼은 삼각지대와 Uchat-Gaha 일대에 일반 에이전트와 스토리라인 에이전트가 옹기종기 모여있다. 4렙 에이전트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라고 봐줄만 하다. Core Complexion Inc와 비교하자면 말이다.

 2. Minmatar - Core Complexion Inc.
 연구꼽. 택배미션 킬미션 적당히 섞어서 후딱후딱 해치운 다음 빨리 스토리라인을 받아 민마타 팩션스탠딩을 유지하려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그럭저럭 자사에서 스토리라인을 소화할 수 있는 에이전트 분포를 보이지만 RSS에 비해 그 수가 적어 3렙에서 몇 군데 빵꾸나면 그날 스작은 망한다(…)는 단점이 있으며 자사 스토리라인이 가능한 4렙 에이전트 두 명이 심각한 마이너스 퀄이라(분과는 그럭저럭 전투적인 편이다. Personnel) LP를 뽑아 플릿이슈 받아낸다든가 그런 거 할 만한 꼽은 아니다.

 3. Gallente - TransStellar Shipping
 이름에서 풍기는 바와 같이 택배꼽. 자사에서 스토리라인을 소화할 수 있는 매우 적절한 회사이지만 도메인 리전의 유일한 3렙 에이전트가 Storage분과다(3렙은 거의 인더쉽 택배만 돌게 될 거다). 4렙 에이전트가 두 명 있는데 Public Relations와 Distribution이다. 전투나 LP획득보다는 갈렌테 팩션 스탠딩을 너무 낮지 않게 유지하고자 할 때 적합하다.

 4. Gallente - Quafe Company
 향정신성 약물이 레시피에 들어있다는 우주최강의(?!) 음료수 회사. 2렙 스작이 좀 지랄맞지만(도메인 리전 내에서는 자사에서 스토리라인을 소화할 수 없다. Citadel이나 Heimatar리전으로 옮겨야 한다) 일단 3렙만 뚫으면 그럭저럭 에이전트가 있어서 킬미션과 택배미션을 적당히 섞어 수행할 수 있다. 도메인에서 킬미션 받기 쉬운 갈렌테 회사? 그런거 없다. 다른 갈렌테 회사 찾아보면 얘네보다 상태가 더 안 좋다는 걸 발견하게 될 거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