꼽 스작의 실제 : Theology Council / MIO (Ministry of Internal Order)

|

 Theology Council

 Level 1.
 Kador 리전의 Hostakoh 성계(Amarr에서 5점프)에서 미션을 수행한다. Hostakoh VI-2 스테이션에 -9퀄, 17퀄의 에이전트 두 명이 있으며 스토리라인은 Hostakoh 성계에서 받는다. 이 때 MIO꼽도 2렙까지는 뚫어놓는다.

 Level 2.
 격오지 Devoid 리전으로 옮긴다(드론을 바리바리 싸들고 갈 것). 자사 에이전트는 Gheth VII-12에 있는 저질스러운(?!) 놈 딱 하나. Gheth VIII-8과 Lisudeh VI-9에 있는 MIO꼽 에이전트의 도움을 받는다. 스토리라인은 Gheth성계에서 받는다.

 Level 3.
 Domain과 Kador리전을 전전하며 미션을 수행하다, 스토리라인이 뜰 때가 되면(저번 스토리라인을 깨고 15번째 미션을 완료한 다음, 16번째 미션을 받을 차례) Hostakoh VI-2에 있는 에이전트에게서 미션을 받아 수행한다. 그리 하면 스토리라인은 Hostakoh 성계에서 받는다. Kador리전의 Kasi V-9에 있는 에이전트에게서 미션을 받을 경우 동일하게 2점프 거리에 있는 Shemah성계에서 다른 꼽의 스토리라인을 받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Hostakoh에서 16번째 미션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동선을 짧게 만들 수 있는 에이전트 목록 : (Penirgman V-1), Penirgman VIII-2, Toshabia VII-5, Hostakoh VI-2, (Kasi V)

 Level 4.
 다시 격오지로 이주. Sasoutikh V-11(두 명), Eredan VII-1에 있는 에이전트에게서 미션을 받아 수행하면 Gheth에서 스토리라인이 나온다. 세 명이 전부 빵꾸를 내면 Lisudeh VI-9에 있는 MIO꼽 에이전트를 찾아간다. 원하는 스탠딩이 나올 때까지 반복. Gheth에서 Domain까지는 대략 12점프이며, 근방에 있는 Esescama와 Lisudeh성계에서 급한 대로 물건을 거래할 수는 있을 것이다.



 MIO (Ministry of Internal Order)

 Domain리전에서 모든 스작이 가능하다. 내키는 대로 미션을 수행하다가 스토리라인이 뜰 때가 되면, 퍼니그만에서 미션을 받을 것. (퍼니그만에서 100% 확실하게 MIO꼽의 스토리라인을 받는 성계는 Penirgman과 Chaven인데, Chaven에는 MIO에이전트가 없으니 사실상 Penirgman에서만 받아야 하는 셈이다) 결정적인 순간에 MIO에이전트가 펑크를 낸다면 근방에 있는 Theology Council 에이전트의 문을 두드려볼 만도 하다.

 Level 1.
 평소 : Penirgman XI-3, Penirgman VII
 Theology : Penirgman VIII-2

 Level 2.
 평소 : Akhragan VII, Penirgman VI, (Penirgman VII)
 Theology : Penirgman VIII-2

 Level 3.
 평소 : (Penirgman VII), Penirgman IX
 Theology : (Penirgman V-1), Penirgman VIII-2

 Level 4.
 평소 : Shuria IV-1, Akhragan VIII-5, Shuria X-16, Penirgman IX-3
 Theology : Ashab VIII-1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