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Delivery

|
 Theology Council 꼽을 스작하러 Devoid리전의 Gheth성계로 이동. 아직 3렙을 도전할 형편이 못 되어 2렙을 돌았고, 몇 시간 미션을 한 끝에 드디어 시올로지 에이전트로부터 스토리라인을 제안받았다.




야호~

 하빈저에 카고가 들어가지 않아 "뭔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을 땐 이미 늦어 있었다. 택배물의 용적은 1500㎥. 도메인에서 12점프 날아오면서 배클 한대만 달랑 끌고 온 나는 당연하게도 인더쉽이 없었고~ 가장 가까운 인더쉽은 4점프 바깥에 있을 뿐이고~ 궁시렁궁시렁거리면서 셔틀신공을 동원해 배클. 셔틀. 인더쉽을 Gheth의 시올로지 스테이션에 갖다놓느라 한참이 걸렸다. 인더쉽에 택배물을 실은 다음 목표 성계로 Destination을 설정하고 언독!




헐킈 15점프…

 지금까지 해본 택배미션 중에 가장 먼 길이었다. +2임플 중 가장 돈 안 되는 카리임플 하나 먹으러 인더쉽 끌고 15점프를 가야 하다니! ㅅㅂㅅㅂ거리면서 수동점프에 수동점프를 거듭했다. 두 시간 걸렸다. 그리고 오늘 문득 떠오르는 바가 있어 EFT를 돌려보았는데…




ㅅㅂ…

 하빈저 로우에 텍투 카고홀드 다 박으면 카고 1500 확보 가능했다. 인더쉽 살 필요가 없었다. 제기랄 -_-; So Fu**ing Special Delivery는 이렇게 어제도 오늘도 나를 빡치게 하는구나. 그럭저럭 스탠은 줬다만… 다음번 스토리라인도 이따위면 에이전트 때려줄테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