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렙 첫미션에서 굴욕을 당했다

|
 Reacon미션. 블러드인지 산샤인지 나온다길래 이엠써멀 하드너 장착하고 출격했다. 한놈 가볍게 터뜨려줬다. 어라 그런데 캡이 빨리네? 한놈이 오빗돌면서 노스를 빨고있다. 캡이 너무 빠른 속도로 빠져서 워프아웃. 캡 채운 뒤 재돌입했다. 이제 두놈이 오빗돌면서 노스를 빤다. 캡은 아예 바닥을 드러내고 있다.

 워프 시도. 드라이브는 충전되었는데 캡이 모자라서 작동이 안 된다. 리페어가 꺼졌다. 하드너도 꺼졌다. 그리고 약 5초 동안은 내 말러의 장갑판을 두드리는 타격음만 들렸다. 나는 정말 내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다.

 잠시 후, 짐승 같은 캡세팅(CR두개 CPR두개 그것도 텍투로)을 한 내 말러는 악착같이 워프에 필요한 캡을 회복하고 내빼는 데 성공했다. 당연하겠지만 미션 취소. 코랸창에 푸념을 하니 4렙 리콘은 비교적 쉽지만, 2렙 리콘은 크루저로 다 때려잡으면서 깨는 게 어렵다고 한다. 배 안 터뜨린 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다. 2렙 미션 에이전트에게서 퇴짜맞은 이후 1렙 미션을 몇번 더 했지만, 오늘은 미션 취소로 떨어진 스탠딩을 회복하지 못했다. 다행히 로그아웃 직전 마지막으로 걸었던 대화에서 1렙 에이전트가 월콜 미션을 제안했다. 이 정도라면 그럭저럭. 내일 월콜 깨 주고 커넥션 2단 찍으면 어떻게든 되겠지.



 그리고 Warp Drive Operation을 3~4단쯤 찍기로 마음먹었다. 캡 빨리는 상황에서 워프아웃 할 때, 이게 있으면 조금이라도 생존확률이 올라갈 것 같다. 자나깨나 에너지가 생명 -_-;;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