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을 향해 가는 아마르 미셔너를 위한 꼽 다섯 개

|
 MIO, Theology Council, Imperial Armaments까지 10.00을 찍고 다른 꼽도 10.00을 찍고 싶은 막장 아마르 미셔너에게 권장하는 꼽!



 4. Sarum Family

 LP샵에서 거너리 계열 하드와이어링을 뽑을 수 있다. 스킬북은 평범하다.

 도메인의 Nakri V-5에 15퀄 Internal Security 에이전트가 존재한다. 퀄리티와 디비전이 모두 우수하며, 아마르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괜찮은 편이다. (Penirgman까지 3점프, Amarr까지 6점프)

 스토리라인을 자사에서 받기를 원한다면 Sharhelund VIII-5에 있는 에이전트에게서 16번째 미션을 받아 수행하기를 권한다. Sarum Family의 스토리라인 에이전트는 Sharhelund에 위치하는데, Nakri에서 16번째 미션을 수행해버리면 Sharhelund까지 3점프, Penirgman까지 3점프여서 랜덤하게 MIO의 스토리라인을 받아버릴 수 있거든.



 5. Ministry of Assessment

 LP샵의 하드와이어링과 스킬북은 암울하다. 렌즈와 임플란트만이 살 길.

 도메인의 Charra VII-19와 Kador의 Inis-Ilix II-1에 Internal Seciruty 에이전트가 존재한다.

 Charra에 위치한 에이전트의 특징 : 퀄리티가 별로 좋지 않다(0퀄), 아마르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조금 낫다(Amarr까지 6점프), 해당 성계에서 자사 스토리라인 미션을 받을 수 있다.

 Inis-Ilix에 위치한 에이전트의 특징 : 퀄리티가 높다(12퀄!), 아마르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떨어진다(Amarr까지 8점프), 자사에서 스토리라인을 소화 할 수 없다(옆 성계에서 Amarr Constructions꼽의 스토리라인을 받게 된다. Kador리전에는 Ministry of Assessment의 스토리라인 에이전트가 없다).



 6. Impeiral Shipment

 LP샵의 하드와이어링과 스킬북은 암울하다. 렌즈와 임플란트만이 살 길.

 도메인의 Nalu VII-4와 Tash-Murkon의 Azerakish XII-3에 Security 에이전트가 존재한다. Azerakish쪽 에이전트가 퀄리티는 낮으나(0퀄) 접근성이 조금 낫고(Amarr까지 6점프), Nalu쪽 에이전트는 접근성이 떨어지는 대신(Amarr까지 9점프) 적절히 낮은 시큐(0.58)와 높은 퀄리티(17퀄)를 활용하여 제법 짭짤한 LP벌이를 할 수 있다.



 7. Ministry of War

 LP샵에서 거너리 계열 하드와어링을 뽑을 수 있다. 스킬북은 평범하다.

 Kor-Azor의 Jinkah VI-12에 Survellance 에이전트가 존재한다. 5퀄. 자사 스토리라인은 불가능하지만, 접근성은 꽤 좋은 편이다(Amarr까지 5점프).



 8. Kador Family

 LP샵의 하드와이어링과 스킬북은 암울하다. 렌즈와 임플란트만이 살 길.

 Kador의 Shemah VIII-2에 Internal Security 에이전트가 존재한다. 8퀄. 암울한 LP샵, 구린 접근성, 자사 스토리라인도 불가능. 그럭저럭 나은 퀄리티와 좋은 디비전만 믿고 가자.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