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르 미셔너를 위한 세 번째 꼽, Imperial Armaments

|
 아마르 미셔너는 보통 Ministry of Internal Order(보통 MIO로 약칭)와 Theology Council의 에이전트에게서 미션을 받아 수행하곤 한다. 수질 좋은 4렙 킬미션 에이전트가 다수 포진해 있기 때문. 대략 두 꼽의 스탠딩이 9를 넘어가게 되자 이것저것 찾아보며 꼼지락대다가 발견한 꼽이 있으니 이름하여 Imperial Armaments. 황실 병기창(兵器廠)쯤으로 번역할 수 있다. Manufacturing과 Storage에 주력하는 전투 지원 회사이지만 킬미션을 주는 에이전트도 가뭄에 콩 나듯 보인다.



 1) Khopa VII - Moon 3 : Sahmotir Sobir (Administration)

 "수질 좋은" 킬미션 에이전트라고 하기는 힘들지만, 꽤 높은 비율로 킬미션을 주고(대략 70%정도 되는 듯하다) Bureaucratic Connections와 Political Connections스킬을 좀 올려두었다면(나는 칼다리 지역 미션 수행에 대비해 Political Connections도 조금 찍어두었다) 그럭저럭 LP작업도 되는 그런 에이전트다.

 Penirngman에서 1점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Khopa-Penirgman-Ashab의 2점프 거리 파이프라인에 3명의 에이전트를 포진시킬 수 있다. 시큐가 높아 LP량은 시원찮지만, 데드템과 오피서템을 둘둘 말아 퍽치기가 무서운 파일럿에게 권장. 'ㅅ'



 2) Ziona V - Moon 1 : Gakib Ghasorar (Internal Security)

 퀄리티가 저질이라 LP량은 시원찮지만, 부서가 상당히 좋고 위치도 나름 적절하다. Akhragan에서 1점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Shuria와의 거리가 3 jump로 Akhragan과 동일하여 Shuria에 있는 2명의 MIO에이전트와 함께 돌릴 수 있다.



 무엇에 쓰는 꼽인고?

 LP샵에서 Intelligence와 Internal Security의 부차적 커넥션 스킬인 Bureaucratic Connections와 High Tech Connections 스킬북을 구입할 수 있으며, 리서치와 마이닝에 필요한 하드와이어링을 뽑을 수 있다. 이것들은 시장가가 꽤 높이 형성되어 있다. 바이오더에 던져준다면야 뭐 시원찮겠지만(-_-) 자급자족에 사용한다거나 꼽 내 지원용으로 사용한다면 썩 괜찮아 보인다. 메인 에이전트가 빵꾸를 냈을 때 동원할 수 있는 예비 에이전트로도 활용 가능.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