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르 참여 그리고

|

오오 그거슨 플릿워프

 처음으로 배쉽을 탔다. 원래 배쉽 4단 치고 이번주 금요일께나 운전할 생각이었다. 그런데 저번주 금요일에 우르르가 있었고, 두달째 몰고 있는 배틀크루저는 지겨웠다. 배쉽 2단이었지만 냅다 Make Active하고 피팅한 다음 출격! 나도 Squad 1에서 우르르를 진행하는 날이 있구나~




오오 그거슨 재정위기

 피팅하는 과정에서, 카니드 네이비 리페어를 제외한 모듈을 구입해놓은 게 없어 나머지를 모두 시장에서 사서 맞춰야 했다. 타키온 모듈레이티드 4문, 듀얼펄스 모듈레이티드 4문, 텍투하드너 8장, 텍투드론, 라지터렛용 하드와이어링, CR II, Auxiliary Nano Pump 리그 2개 등을 사고 나니 100밀은 간 곳이 없었다 -_-a 마지막 리그인 CCC를 못 샀고 보험도 들지 못한 채 우르르를 진행. 워낙 많은 배가 있어서 뿜따위는 있을수도 없었지만 바운티도 그만큼 적었다는거. 저게 2시간 진행 후의 잔고이다 orz

 우선은 아포칼립스 보험료 33.75밀과 CCC값(라지는 한 10~20밀 하려나?)이 급하다. 주말쯤에 4렙미션을 조심조심 운영해서 보험 들고 리그값부터 벌어야지. 후덜덜

 얼라인이 느리고 비싸고 후덜덜해서 그렇지 배쉽… 재미있네? ㅋㅋㅋ




오오 그거슨 아포이슈

 도미 패치 이후로 아포이슈의 CPU값과 파워그리드값이 좀 늘어났다. ACR한개만 박고 일렉트로닉스 4단 + 엔지니어링 4단 + 어드웨폰 4단에서 위 피팅이 가능하다. (캡을 유지하기 위해 Nano Pump 하나를 CCC로 대체해야 할 것 같다 -_-a) 텍투 8메가빔 가능하네? 그렇다면 나도 빔교의 길을 걸어야지. 이브몬 프로젝트를 싹 갈았다. 미디엄 빔특까지는 사 놨고, 이번 주말엔 라지빔특 책이나 구입해야겠다.




오오 그거슨 조삼모사

 아바돈을 기준로 피팅을 돌려보니 메타4렙 메가빔은 ACR없이 들어가는데(엔지니어링 5단 어드웨폰 4단 필요) 텍투 메가빔은 ACR을 박아야 들어간다. 텍투가 수급이 편하고 다소 저렴하고 데미지가 약간 높다는(빔특 적용을 받는다면) 장점은 있지만 아바돈이나 아포이슈를 운영하는 데에는 ACR없이 다른 리그를 박는 게 전체적으로 유리한 편. 그냥 빔교의 길은 걷되 펄스특을 치는(?!) 기행을 해야겠다.




오오 그거슨 반전 -_-;;

 생각해보니 44빔 피팅이 있었다. 타쿈4+듀얼4를 텍투 메가빔 8문과 비교하면 44쪽이 꿀리지만 메타4렙 메가빔 8문과 비교하면 이나 기나. 장점은 팩션렌즈 소모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는거. (나는 44빔 피팅할때 타쿈에만 팩션렌즈를 끼운다) 이걸로 하면 되겠네. 어드웨폰 4단 엔지니어링 4단에서 아포, 아바돈 모두 피팅 가능(단, 아포에 피팅하려면 일렉 5단 필요). 도로 빔특 찍는다. 책 사러 가자!

'기록보관소 > 미션 기록보관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빈저로 4레벨 곤버석 도전  (0) 2009.12.18
4렙 미션 진출  (0) 2009.12.18
첫 4렙 스토리라인 디클  (0) 2009.12.05
하드너 잘못 들고 왔던날  (0) 2009.11.21
담배 심부름  (0) 2009.11.19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