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는 프리깃이 뉴비를 탑니다!

|
 북풍.님의 적절한 러시아식 유머 포스트를 보고 나도 몇 개 만들어보고 싶어졌다. 내가 본 가장 인상적인 러시아식 유머는…

“쿠바에서 우리는 기아를 박멸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기아가 여러분을 박멸합니다!!”
─피델 카스트로, 정치학에서

 이런 식. ㄲㄲㄲ



▶ 이브에서는 RL이 여러분의 게임시간을 줄입니다. 러시아에서는 게임시간이 여러분의 RL을 줄입니다!

▶ 이브에서는 캠퍼가 여러분에게 덤빕니다. 러시아에서는 여러분이 캠퍼에게 덤빕니다!

▶ 이브에서는 드론이 여러분을 살리려고 애씁니다. 러시아에서는 여러분이 드론을 살리려고 애씁니다!

▶ 이브에서는 여러분이 에스타멜 때문에 돌아다닙니다. 러시아에서는 에스타멜이 여러분 때문에 돌아다닙니다!

▶ 이브에서는 여러분이 DT에 휴식을 가집니다. 러시아에서는 휴식이 DT에 여러분을 가집니다!

▶ 이브에서는 여러분이 게임해서 플렉스를 만듭니다. 러시아에서는 플렉스가 여러분을 게임하게 만듭니다!

▶ 이브에서는 Gist 쉴부가 여러분을 지켜냅니다. 러시아에서는 여러분이 Gist 쉴부를 지켜냅니다!

▶ 이브에서는 여러분이 랫질을 합니다. 러시아에서는 랫이 여러분질을 합니다!

▶ 이브에서는 여러분이 콩코드에게 까입니다. 러시아라고 뭐 다를 거 있나요.

▶ 이브에서는 닌자가 여러분의 깡을 깝니다. 러시아에서는 여러분의 깡이 닌자를 깝니다! (응?)

▶ 이브에서는 피팅이 DPS를 좌우합니다. 러시아에서는 DPS가 피팅을 좌우합니다!

▶ 이브에서는 여러분이 isk로 플렉스를 구매합니다. 러시아에서는 여러분이 플렉스로 isk를 구매합니다!

▶ 이브에서는 스키마가 여러분에게 isk를 빌려줍니다. 러시아에서는 isk가 스키마에게 여러분을 빌려줍니다!



 혹시 지금 러시아에 사는 분?

'뉴비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PvP 스킬을 찾아보던 중  (4) 2010.05.17
크루저를 원샷한게 자랑  (4) 2010.05.05
메뉴를 개편했다  (0) 2010.05.01
다시 한 번 백만년만의 근황  (6) 2010.04.26
백만년만의 근황  (4) 2010.03.1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