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2/2] Encryption Code Book

|
 두 번째 미션을 받는다.

[ 클릭하면 확대됨 ]

 택배미션 화면 읽는 방법

 1. 화면 오른쪽의 Pickup Location은 택배물[Cargo]을 수령하는 스테이션의 위치다. 미션을 수락[Accept]하고 나서 저기까지 이동해 택배물을 수령해야 한다. 아이콘의 왼쪽에 v표시가 떴으니, 현재 스테이션에서 택배물을 수령할 수 있다.

 2. Drop-off Location은 택배물을 전달해 주어야 하는 스테이션의 위치다.

 3. Cargo는 당신이 전달해 주어야 하는 택배물이다.



 택배물 화물칸에 넣기


 Items 버튼을 클릭하여 스테이션의 인벤토리(?)를 연다. 스테이션 화면 내의 허공에 마우스 커서를 놓고 더블 클릭하여 자기 배의 화물칸[Cargo Hold]을 연다.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해 이동시키듯, 택배물을 스테이션에서 화물칸으로 이동시킨다.

[ 클릭하면 확대됨 ]



 Set Destination


 저널 창을 열고 Drop-off Location을 우클릭해 행선지로 설정[Set Destination]한다.



 행선지(목표 성계)로 점프

 1. 행선지를 설정한 다음 Undock하면, 성계[System]와 성계를 연결해 주는 스타게이트[Stargate] 아이콘에 색이 입혀진다. (사과를 해야겠다. 그 중요할 때 스크린샷을 찍어놓지 않는 바람에 나중에 스크린샷을 찍어서 "땜빵"을 해야만 했다. 그래서 스타게이트 이름이 좀 다르다. Kor-Azor Prime을 향해 가야 하지만, 다른 곳이다. -_-;;)


↑ 평소의 스타게이트 아이콘들. 하얀색이다.        
↓ 행선지로 향하는 스타게이트 아이콘. 노랗게 표시되어 있다.




 2. Warp to Within 0m버튼을 클릭해, 노랗게 표시된 스타게이트를 향해 워프한다.




 3. 워프를 마치고 스타게이트와 충분히 가까워지면(2500m 이내), Jump버튼을 눌러 다음 성계로 점프한다.




 4. 행선지로 설정한 목표 성계에 도착할 때까지 반복한다.



 Drop-off하는 스테이션으로 이동, 도킹

[ 클릭하면 확대됨 ]

 목표 성계에 도착한 다음 허공에 마우스 커서를 놓고 우클릭하면 위 화면과 같은 메뉴를 소환할 수 있다. 미션명[Encryption Code Book] ▶ Objective(Drop Off) ▶ Dock를 선택하여 Drop-Off하는 스테이션으로 이동, 도킹한다.



 에이전트와 접촉


 스테이션에 도킹한 다음 오른쪽 에이전트 화면을 보면 Agents of Interest라는 카테고리가 따로 생겼을 것이다. 거기에 올라온 사람 중 택배미션을 준 녀석을 클릭해, 에이전트와 접촉한다. (다시 한 번 사과한다. 이 사진도 "땜빵"이라 맨 처음 의뢰한 에이전트와 다른 이름이 올라와 있다 -_-;;)



 미션 완료


 Pickup Location에서 택배물을 수령해 Drop-off Location까지 들고 왔다면 위 화면과 같이 세 아이콘 왼쪽 모두에 v표시가 뜬다. 미션 완료[Complete Mission]버튼을 눌러 미션을 끝마친다.



 10연퀘 에이전트를 찾아 떠나는 길


 입문 2연퀘는 끝났다. F12 버튼을 눌러 Eve Help창을 열고, 맨 밑의 Show Career Agents버튼을 클릭한다.


[ 클릭하면 확대됨 ]

 Military, Industry, Exploration등의 에이전트가 뜬다. 에이전트 사진 오른쪽의 위치(위 스크린샷에서는 Deepari II - Imperial Academy School)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 Set Destination하여 찾아갈 수 있다.

 Good Luck!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