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물이 나오는 4레벨 킬미션

|
 (대략 벨드스파 1밀개 이하에 상당하는) 자잘한 것은 제꼈음.
 광물 수효만 충분하다면, 너무 퍼져 있어 캐기 더럽다고 했어도 포함했다.






 2010년 7월 30일 업데이트 : 오늘자 Evegeek 자료에 의해 계산한, 미션에서 마이닝으로 올릴 수 있는 소득의 값. 단위는 ISK.

17,963,547   Assault (G)
32,824,866   Assault (Sp)
16,608,367   Attack of the Drones
17,945,945   Cargo Delivery (Sp)
20,311,058   Downing the Slavers
20,150,098   Duo of Death (A)
12,786,486   Duo of Death (G)
13,552,068   Duo of Death (S)
88,448,584   Enemies Abound 1
23,495,400   Gone Berserk
40,003,881   In the Midst 1
38,665,645   In the Midst 2
26,298,336   Infiltrated Outposts

Reacon (A)
43,369,369   Reacon (G)

Reacon (S)
40,825,748   Score (S)
14,917,567   Vengeance (B)
18,034,977   Vengeance (G)
20,275,605   Vengeance (S)

 엔젤, 산샤 리콘은 정확한 광석 개수가 없어서 계산하지 못했다. 산샤 벤젠의 미확인 광석 15만개는 일단 pyro로 가정하여 계산하였다. 만약 미확인 광석이 omber라면 수익은 약 22.13밀로 증가한다.

 Enemies Abound의 우월한 기대 수익(88밀!)이 돋보이며, 갈렌테·민마타 콥에서 주는 In the Midst of Deadspace 5연퀘(아마르·칼다리 콥에서 주는 Enemies Abound와 대응되는 팩션 미션이다)의 1번과 2번이 그 뒤를 잇는다. 채광하기는 Enemies Abound쪽이 훨씬 편하다. 그 외에 엔젤/구리/산샤 리콘, 산샤 스코어, 서펜 어설트 등이 40밀 안팎의 기대 수익을 보여주고 있다. 한 포켓에서 다 캘 수 있는 리콘과 서펜 어설트가 채광하기 편할 것으로 보인다.

 광값이 하락함에 따라 예전에 계산한 값보다 전반적으로 기대수익이 줄어들었다.


And